주문 > 테슬라 카페

FAQ
팔영농수산

차량 주문 후 일주일 동안은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차량 디자인 및 구성 단계에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는Tesla 계정이 되며 계정을 통해 로그인 후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일주일 후 주문이 최종 확정되면 차량 딜리버리 스페셜리스트가 결제 방법, 서류 작성 및 날인 등 차량 출고와 관련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Tesla 팩토리에 전달된 후에는 고객님께서 선택한 옵션에 맞는 부품 공급이 즉시 시작되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Tesla 팩토리에서 차대번호(VIN)가 확정되면 Tesla 계정 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VIN)는 차량 이미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esla 계정 은 주문 예정이거나 소유하고 있는 모든 Tesla 차량의 온라인 계정입니다. Tesla 계정에 접속하여 고객 등록 정보를 입력할 수 있고, 보증, 충전기 설치 안내, 오너 가이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결제 및 Tesla의 소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제반 등록 서류는 Tesla 계정에 입력된 정보에 따라 작성된다는 점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Tesla 계정에서 파이낸싱, 트레이드인 서비스 플랜, 신청 링크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프로필"에서 이름, 이메일 주소, 사용자 이름, 주소, 이메일 설정 등 개인 정보 수정이 가능하고, 고객님 계정에 추가 연락처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내문서"에서는 운전면허증 등 필요 서류 업로드가 가능하며 구매 계약서와 같이 Tesla가 업로드하는 문서도 보관됩니다. Tesla 계정에서는 현재 예상 인도 일자도 확인 가능하며, 해당 일자는 현재 생산 일정, 수송 및 인도 준비에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여 확정됩니다.

"대시보드"에서는 모든 Tesla 차량을 보여줍니다. 계정에 다수의 차량 있는 경우 "프로필 보기"를 클릭하면 차대번호 (VIN)가 표시되며 해당 차량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인도는 Tesla 딜리버리 센터 에서 이루어지며, 차량 인도팀에서 고객님에게 연락드려 인도 일정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도 시 차량 인도팀에서 차량 주행 및 충전 방법, Tesla 오너에게 필요한 유용한 팁 등을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차량 인도에는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확정된 인도일 이전에 구매 계약서 및 기타 문서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Tesla 서비스 센터의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다른 차량 주차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원활한 차량을 출고를 위해 인도 시 필요사항들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도일 전에, Tesla 전문 테크니션들이 차량에 대한 검사 등 세밀한 점검을 수행하며, 차량의 충전까지 완료해드립니다.

차량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 후 최종 검사를 마치면 차량 딜리버리팀에서 연락드려 차량 인도일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최종 결제는 전신 송금 또는 할부 및 리스(ORIX, KB 캐피탈)를 이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 등록을 위해 최종 인도일로부터 최소 3일 전에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최종 결제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차량 딜리버리팀(02-6177-1342)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Tesla 차량으로 멋진 주행을 시작하기 전에 송금 또는 할부 및 리스사 (ORIX, KB 캐피탈)를 통해 결제금액 전액이 지불되어야 합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차량을 인도해 드리기 위해 주문한 차량의 사양에 맞는 최종 구매 가격표(MVPA)에 최종 결제금액을 세부화하여 명시하고 있습니다. KB 캐피탈 또는 ORIX 캐피탈을 이용하여 파이낸싱을 제공 받는 경우 최종 구매 가격표에 파이낸싱 금액이 명시됩니다. 최종 구매 가격표가 생성되면 Tesla 계정 프로필의 "내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문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차량 딜리버리팀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최종 결제를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차량 딜리버리팀에서 Tesla 코리아의 은행 계좌 정보가 기재된 최종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최종 결제 금액 송금 시 반드시 등록번호(RN)도 입력해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차량 인도일로부터 30일 이전에 Tesla 파이낸싱이나 리스를 위한 신청서를 제출 해야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할 때에는 예상 인도 시점을 반드시 유의하기 바랍니다.

Tesla는 제휴 금융사를 통해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esla 파이낸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권장해 드리는 기관이 아닌 제3의 금융 기관에서 파이낸싱을 신청할 때 반드시 차대번호(VIN)를 함께 제출해야 하며 차대번호(VIN)는 번호가 생성된 후 Tesla 계정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 구매 시 제3 금융 기관의 파이낸싱 적용을 위해 이용하신 파이낸싱 기관 이름, 정확한 파이낸싱 금액, 고객님의 주소 및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차량 리스 계약에 명시된 대로 리스 만료 시점에 잔존 가치, 잔여 리스 금액, 세금, 수수료 등을 지불하면 리스한 Tesla 차량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리스 계약에는 중도해지와 관련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리스를 중도해지하는 경우 중도해지 수수료를 포함하여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스를 이용 시 전체 리스 계약기간 동안 리스를 유지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

새글알림

 +2 결제 관련 문의
일리일리 03.25 22:34
 +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의공장박부장 03.22 13:49
+

댓글알림

사진좀 부탁 드립니다
a96c09d7 03.27 15:37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