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명령어 모음

팔영농수산
홈 > 커뮤니티 > 정보자료실 주식 : 170.18 +8.05 (+4.97%)  
정보자료실

음성 명령어 모음

테슬카 댓글 0 조회 842 추천 0 비추천 0

Tesla 음성 명령으로 더욱 원활하게 차량을 제어하세요. 음성 명령은 사용자의 요청을 해석하고 차량에 대한 동작으로 변환하는 자연어 처리 기능을 활용하여 특정 단어 또는 구문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제한적 제약이 없이 차량의 특정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처럼 음성 명령은 기능 및 성능면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일부 명령의 반대 의미가 나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Model S 및 Model X에서 음성 명령을 시작하려면 스티어링 휠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음성 버튼을 누릅니다. Model 3 및 Model Y의 경우 터치스크린에서 마이크 버튼을 탭하거나 스티어링 휠의 오른쪽 스크롤 버튼을 누릅니다. 신호음이 들리면 명령을 말합니다.


사용 가능한 명령에는 주행 관련 명령을 제외하고 터치스크린에서 관리하는 대부분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운전 모드를 전환하거나 에어 서스펜션 지상고 높이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음성 명령으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먼저 터치스크린에서 동작을 찾아서 동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도, 내비게이션 및 음성 명령 등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특정 차량 기능은 최소한 스탠더드 커넥티비티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동통신 데이터 및 타사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액세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탠더드 커넥티비티 및 제한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주제명령
앱 및 설정“브라우저, 카메라, 전화, 잠금 설정, 열기”

"구글에서 날씨 검색하기"

"테슬라 홈페이지 검색해"
차량 제어"사이드미러 조정하기"

"감시 모드 시작"

"화면 밝게 하기"

"와이퍼 켜기, 와이퍼 속도 올리기"

"사이드미러 접기, 사이드미러 펴기"

"충저포트 열기"

"잠금장치 설정"
실내 온도 조절"실내온도 27로 설정"

"에어컨 켜기, 팬 속도 최소로 설정"

"따뜻하게 해줘"

"운전석 열선시트를 3으로 해줘"

"팬 속도 좀 낮추기"

"나 추워"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