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이외 차량 대상 수퍼차저 시범운영

팔영농수산
홈 > 커뮤니티 > 정보자료실 주식 : 162.13 +17.45 (+12.06%)  
정보자료실

Tesla 이외 차량 대상 수퍼차저 시범운영

테슬카 댓글 0 조회 490 추천 0 비추천 0

Tesla 이외 차량 대상 수퍼차저 시범운영


2021년 11월에 시작된 Tesla 이외 수퍼차저 시범 운영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전 세계적 전환을 가속화하려는 Tesla의 사명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지역과 국가로 확장될 것입니다.


광범위하고 편리하며 안정적인 급속 충전 네트워크 운영은 대규모 전기차 도입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Tesla가 2012년 첫 번째 수퍼차저를 개방한 이후 네트워크의 빠른 확장을 위해 노력한 이유입니다. 현재 Tesla는 전 세계에 40,000개 이상의 수퍼차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시범 운영으로 이제 대상 국가에서 Tesla 이외 전기차 운전자가 Tesla 앱(버전 4.2.3 이상)을 통해 일부 스테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esla 운전자는 이전처럼 스테이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Tesla는 각 위치의 혼잡도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고객 경험에 대한 의견을 듣겠습니다.


Tesla 이외 전기차에 수퍼차저 네트워크를 개방하여 더 많은 운전자 차량의 전동화를 독려하는 것이 Tesla의 일관된 목표였습니다.


수퍼차저를 사용하는 고객이 많아질수록 확장은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Tesla의 목표는 네트워크를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확장하여 결과적으로 Tesla와 Tesla 이외 운전자 모두를 전 세계 모든 수퍼차저에서 맞이하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Tesla 이외 차량에 더 많은 충전소가 개방되나요?


확장하기 전 경험을 검토하고 혼잡도를 모니터링하며 피드백을 평가할 수 있도록 선별된 일부 충전소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향후 충전소는 가용 용량이 있는 경우 Tesla 이외 차량에 개방됩니다.



Tesla 오너입니다. 다른 전기차와 비교하여 어떤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나요?


Tesla 오너는 충전기와 차량의 원활한 통합, 최적화된 경로 계획 및 배터리 프리컨디셔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Tesla로 가장 저렴한 수퍼차저 요금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esla 오너가 아닌 경우에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iOS 또는 Android용 Tesla 앱을 다운로드 (버전 4.2.3 이상)하고 Tesla 계정을 생성하세요.


'Tesla 이외 차량 충전'을 선택하고 수퍼차저 충전소를 찾으세요.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차량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다음 스톨을 선택하여 '충전 시작'을 누르세요.


충전 세션을 종료하려면 '충전 중지'를 선택하세요.


참고: Tesla 차량도 소유하고 있는 경우, Tesla 앱의 프로필에서 스와이프하여 'Tesla 이외 차량 충전'을 찾으세요.



Tesla 앱에서 어떤 수퍼차저 충전기를 선택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각 수퍼차저 포스트 하단에는 고유 일련번호 라벨이 있습니다. 4A 포스트에서 케이블을 가져오는 경우 Tesla 앱에서 4A 포스트를 선택하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포스트를 선택한 후 2분 이내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으면 세션 시간이 초과되므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Tesla 오너가 Tesla 앱을 통해 Tesla 이외 차량에 수퍼차저로 충전을 하면서, 동일한 계정으로 Tesla 제품에도 접속이 가능한가요?


네. 모든 Tesla 제품 및 서비스는 Tesla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Tesla 오너는 기존 계정을 사용하여 Tesla 이외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충전소 사용 가능 여부와 서비스 정보를 볼 수 있나요?


네. Tesla 앱에서 수퍼차저 충전소 사용 가능 여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sla 오너의 수퍼차저 요금이 변경되나요?


Tesla 오너는 동일한 요금으로 계속 충전할 수 있습니다.



Tesla 이외 차량의 충전 비용은 얼마인가요?


Tesla 이외 운전자 대상 요금에는 광범위한 차량 충전을 지원하기 위해 발생한 추가 비용 및 이러한 차량을 수용하기 위한 Tesla 충전소의 조정 비용이 포함됩니다. 요금은 충전소마다 다르며 Tesla 앱에서 충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멤버십으로 kWh당 충전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Tesla 이외 차량에 점거 수수료가 적용되나요?


예. Tesla 및 Tesla 이외 전기차 모두에게 동일한 논리 및 요금 구조가 적용되어 모든 사람이 충전할 수 있도록 충전기를 개방합니다. 점거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퍼차저 케이블이 모든 전기차에 도달할 수 있나요?


특정 수퍼차저 충전소 구조는 일부 차량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차량에 편안하게 닿지 않는 경우 선 위에 주차하여 다른 차량을 방해하지 말아주세



수퍼차저 충전기가 모든 커넥터 유형을 지원하나요?


이번 시범 운영은 CCS 지원 차량을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수퍼차저 포스트에 케이블이 2개 있거나 어댑터가 장착되어 있는 경우 Tesla 이외 차량은 CCS 커넥터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CCS 통신 및 안전 프로토콜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는 차량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충전 중 문제 발생 시 Tesla 고객 지원 또는 차량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원본 링크 : https://www.tesla.com/ko_KR/support/non-tesla-supercharging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