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를 수 있는 최고의 Tesla 팁

팔영농수산
홈 > 커뮤니티 > 정보자료실 주식 : 149.93 -5.52 (-3.55%)  
정보자료실

모를 수 있는 최고의 Tesla 팁

테슬주식 댓글 0 조회 1072 추천 0 비추천 0

​해외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번역기를 돌려서 문장이 다소 !! 


문자 메시지 수정

문자 메시지에 답장을 보낼 때 올바르게 변환되지 않은 경우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Model 3 또는 Model Y에서는 오른쪽 스크롤 휠을 두 번 누르십시오. 이전 필사본은 삭제되고 메시지를 다시 받아쓰기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목적지 삭제

주소를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탐색에서 최근 목적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즐겨찾는 목적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GPS를 집으로 설정

탐색 버튼을 살짝 밀어 집이나 직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직장 근처에 있으면 집으로 이동하고 집 근처에 있으면 직장으로 이동합니다.


일부 캘린더 숨기기

자동차에 여러 개의 캘린더가 동기화되어 있는 경우 캘린더 앱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캘린더가 표시되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설정은 전역입니다.

일부 운전자 설정은 전역적이어서 차량의 모든 프로필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다른 설정은 개인 취향으로 간주되어 프로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통해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는 서로 다른 정지 모드,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Sentry/Dashcam, 음악 및 Boombox용 단일 USB 드라이브

각 기능에 대해 별도의 USB 드라이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SB 드라이브를 다른 파티션으로 포맷하여 드라이브를 별도의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기능에 대해 하나의 파티션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운전 중 음성 명령 사용

200개에 가까운 음성 명령이 있으며,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원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는 음성 명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의 온도 슬라이더를 만지작거리지 않고 "온도를 70도로 설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Tesla 명령의 전체 목록 과 가장 유용한 5가지 음성 명령 을 살펴보십시오 .


트렁크 높이

자동 트렁크가 있는 경우 열리는 최대 높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키가 작거나 차고가 낮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트렁크를 원하는 높이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240볼트 충전은 120볼트보다 저렴합니다.

더 높은 속도로 충전하는 것이 더 느린 속도로 충전하는 것보다 실제로 더 저렴합니다. Tesla는 가정의 AC 에너지를 배터리에 저장된 DC 에너지로 변환하는 인버터에 전원을 공급해야 합니다. 인버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는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사용되므로 더 오래 사용하면 더 많은 전기를 사용하므로 더 빨리 충전할 수 있고 인버터를 작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줄어듭니다. 240볼트에서 충전하면 120볼트로 충전하는 것보다 약 12% 더 효율적입니다.


휴대전화에서 주소 보내기

휴대전화에서 사용하는 앱이 앱에 대한 주소 공유를 지원하는 경우 휴대전화에서 주소를 찾아 차량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지도를 사용하는 경우 Tesla에 직접 목적지를 공유하고 나중에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 앱을 쉽게 다시 열 수 있습니다.

전화나 에너지 앱(또는 앱 메뉴의 다른 앱)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 아이콘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여 해당 메뉴에서 마지막으로 연 앱을 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HVAC 끄기

팬 아이콘을 길게 눌러 HVAC를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동영상을 보면서 좌석 히터 조정, 충전량 확인 등

전체 화면 동영상 시청 중 화면 상단 부근을 탭하면 온도와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Tesla 앱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종료하지 않고도 더 많은 설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 속도를 쉽게 조정

Model 3 또는 Y에서 와이퍼 속도를 변경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왼쪽 스토크에 있는 버튼을 눌러 한 번 닦는 것입니다. 그러면 화면에 와이퍼 속도 조정도 표시됩니다. 그러면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 청소 모드

화면을 닦는 동안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디스플레이를 종료하기 위해 손가락을 화면에 대고 있어야 하는 '화면 청소' 모드가 있습니다. 즉, 이제 다양한 버튼을 탭하지 않고도 화면의 얼룩을 지울 수 있습니다. 자동차 > 서비스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충전기 핸들이 충전 포트를 엽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명백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놀라움일 수 있습니다. Tesla와 함께 제공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핸들에 충전 포트 도어를 여는 버튼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고 깨어 있어야 하므로 때로는 문 중 하나를 열어 자동차의 절전 모드를 해제한 다음 핸들의 버튼을 누르는 것이 유용합니다.


Autopilot 잔소리 화면을 중지하는 쉬운 방법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 중이고 차가 핸들에 손을 올려놓으라고 요청하는 경우 휠에 약간의 토크를 가하거나 화면의 스크롤 휠 중 하나를 사용하여 차량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


범위 표시

Model 3 및 Model Y에 표시된 범위는 EPA 값이며 운전 습관이나 기상 조건에 따라 조정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모델에 따라 대략 킬로와트당 약 4마일로 고정됩니다.


그러나 언제 충전할지 또는 목적지 끝에 남은 충전량을 계획하려는 경우 에너지 앱(^ 앱 메뉴 아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운전 스타일, 날씨 고도 등을 고려하여 충전 수준과 목적지까지의 거리에 대한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이 게시물은 테슬카님에 의해 2022-08-22 20:45:15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테슬카님에 의해 2022-08-22 20:45:40 테슬라 Q&A에서 이동 됨]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테슬라 환상 입니다
테슬라뽀이 18:11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