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Tesla Cybertruck 구매자 4명 중 1명 이상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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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Tesla Cybertruck 구매자 4명 중 1명 이상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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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Trucks 가 발표한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기 트럭으로 전환하려는 트럭 소유자 4명 중 1명 이상이 Tesla Cybertruck을 구매할 것이라고 합니다.


트럭 카테고리가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크고 수익성이 높은 부문 중 하나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가장 큰 도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Ford F-150, Chevy Silverados 및 RAM 1500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Tesla가 수익성이 높은 시장에 진입하는 시점에 접어들면서 AmericanTrucks.com은  잠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관심 있는 전기 트럭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전기 트럭으로 전환을 고려하는 사람 중 27%가 Tesla Cybertruck을 구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반적으로 AmericanTrucks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전기 트럭으로 전환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대부분 향후 2~6년 내에 그렇게 할 계획입니다. 예상대로 가장 인기 있는 전기트럭은 포드 F-150 라이트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쉐보레 실버라도 EV 순이었다. 놀랍게도 현재 생산 중인 다른 유일한 전기 트럭인 Rivian R1T는 존재하지 않는 "Toyota Tacoma EV"에 이어 5위에 올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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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딧: AmericanTrucks

더 놀랍게도 응답자의 9%만이 전기 트럭으로 전환하지 않겠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울타리 안에 있던 사람들에게는 네 가지 주요 관심사가 있었습니다. 응답자의 50% 이상이 제공되는 제품이 더 넓은 범위(68%), 더 많은 충전 위치에 대한 액세스(64%), 더 짧은 충전 시간(60%) 및/또는 충전이 있는 경우 전기 트럭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가스를 채우는 것보다 저렴했습니다(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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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딧: AmericanTrucks

응답자들은 평균적으로 가장 중요한 우려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전기 트럭이 이를 고려하려면 최소 292마일의 범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Tesla Cybertruck에 관한 질문에서는 곧 출시될 트럭이 극복해야 할 몇 가지 브랜드별 장애물을 지적했습니다. 응답자의 56%는 Tesla Cybertruck이 "'진짜' 트럭이 아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는 Cybertruck의 시장 출시 시간 부족과 곧 출시될 차량에 대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지식 부족에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이것은 응답자들에게 트럭이 언제 출시될 것인지 물었을 때 아주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단 7%만이 올해가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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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Cybertruck은 북미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차량 부문 중 하나에 진입하면서 확실히 넘어야 할 산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이미 특정 브랜드에 대한 충성을 맹세한 상황에서 Tesla는 올해 후반에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진정으로 혁신적인 것을 도입해야 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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