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Supercharger 멤버십 프로그램, EV 충전 경쟁사 위협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67.83 +5.70 (+3.52%)  
테슬라뉴스

Tesla Supercharger 멤버십 프로그램, EV 충전 경쟁사 위협

테슬카 댓글 0 조회 758 추천 0 비추천 0

Tesla는 Tesla 슈퍼차징 위치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타사 차량을 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멤버십을 출시했습니다.


오랫동안 EV 운전자는 많은 충전 제공업체, 특히 Electrify America가 제공하는 충전 경험에 대해 불평했지만 시장 리더인 Tesla Supercharging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없었습니다. Tesla 가 Magic Dock을 통해 비 Tesla에 슈퍼차저를 개방하기 시작하면서 경쟁의 장벽이 제거되었고 Tesla는 이를 활용하기 위해 멤버십을 개설했습니다.


caa5e06c18ea3fefb631d0c788e513e8_1677754304_3603.jpeg

 


Tesla, Electrify America 및 EVGo의 멤버십은 모두 유사하게 운영됩니다. 월 사용료를 지불하면 kWh당(또는 거주 지역에 따라 분당 가격) 더 낮은 가격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비회원 요금보다 약 25% 저렴합니다. 월 $12.99에 제공되는 Supercharging 멤버십은 의심할 여지 없이 Electrify America 및 기타 월 $4의 멤버십보다 더 비쌉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Tesla가 아닌 많은 운전자들은 이미 충전 경험이 우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슬프게도 Tesla 차량이 아닌 차량은 수퍼차저에서 즉시 인식되지 않으므로 운전자가 플러그를 꽂고 떠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단계만 필요합니다. 충전기에 도착하면 자신이 주차한 주차 공간을 확인하고 충전기의 QR 코드를 스캔한 다음 충전 시작을 누릅니다. 그리고 이 경험은 Tesla 운전자에게 제공되는 것보다 훨씬 투박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다른 충전기에서의 경험을 능가합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할 때 빠르게 명백해지는 이러한 운영 이점 외에도 수퍼차저는 더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Electrify America 충전기는 신뢰할 수 없고 일관성이 없다는 불행한 평판을 얻었으며 Tesla가 아닌 운전자가 수퍼차저 위치를 선택하도록 장려할 뿐입니다.


현재 Tesla의 Magic Dock은 널리 보급되거나 전투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 가용성을 계속 확산함에 따라 경쟁사 충전에 대한 위협이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최소한 Tesla의 새로운 충전 경쟁 업체가 나아갈 길은 분명합니다. 충전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한 Tesla 패리티로 줄입니다. 그러나 당분간 Tesla는 훨씬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에 관계없이 신규 회원에게 고객을 유치할 것입니다. 바라건대, 가까운 미래에 모두에게 더 나은 충전 경험을 제공하는 충전 회사의 모닝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PYRIGHT © 2019 TESLA - CAFE - COMMUNITY.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