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공식적으로 미국의 다른 EV에 엄선된 슈퍼차저 스테이션 개방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70.18 +8.05 (+4.97%)  
테슬라뉴스

Tesla, 공식적으로 미국의 다른 EV에 엄선된 슈퍼차저 스테이션 개방

Loading the player...

Tesla는 미국에서 비 Tesla Supercharger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테슬라 충전을 위한 공식 트위터 계정 에 테슬라가 아닌 차량이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 동영상에는 Tesla가 아닌 소유자가 급속 충전 시스템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aa5e06c18ea3fefb631d0c788e513e8_1677701584_5619.png

 


비디오에서 EV 제조업체가 언급한 것처럼 Tesla가 아닌 소유자는 Tesla 앱을 통해 수퍼차저 사이트와 특정 스톨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Magic Dock" 어댑터를 분리하여 차량을 Tesla 충전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Tesla 모바일 앱을 통해 충전 세션을 중지하면 사용자가 차량의 플러그를 뽑아 충전 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는 충전 세션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충전 요약도 표시됩니다. 


Tesla의 비 Tesla 슈퍼차저 프로그램은 미국 전역의 EV 소유자들에게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Magic Dock 시스템을 사용하더라도 오늘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급속 EV 충전 솔루션에 비해 여전히 훨씬 간단합니다. Tesla 차량의 Supercharger 경험만큼 간단하지는 않지만 시장에서 제공되는 것보다 눈에 띄게 개선 되었습니다 . 



테슬라가 아닌 과급기 프로그램은 현재 Biden-Harris 행정부에서 한동안 놀림을 받았습니다. 머스크와 미국 대통령은 과거에 이견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지만, 백악관은 지난해부터 테슬라 슈퍼차저를 국가 전기차 인프라 솔루션으로 꼽았다. 


“Tesla는 교류를 직류로 변환하는 전력 전자 부품, 충전 캐비닛, 기둥 및 케이블의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 Tesla는 북미 지역의 비 Tesla EV 운전자가 Tesla 수퍼차저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수퍼차저 장비의 생산을  시작할  것 입니다 . 


비 Tesla Supercharger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 EV 제조업체가 아닌 자신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