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주식은 계속 하락하고 분석가는 구매 기회를 평가합니다.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70.18 +8.05 (+4.97%)  
테슬라뉴스

Tesla 주식은 계속 하락하고 분석가는 구매 기회를 평가합니다.

Tesla 주식( NASDAQ: TSLA )은 계속 하락하면서 투자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해 월스트리트에서 자동차 제조업체의 주가가 70% 하락한 후 적절한 구매 가격에 근접하고 있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스파링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Fundstrat의 글로벌 기술 전략 책임자인 Mark Newton은  수요일 CNBC 에서 Tesla가 회사의 펀더멘털과 반드시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수 기회가 계속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ewton은 Tesla가 강력한 회사라고 생각하지만 시장의 예측 불가능성과 다른 여러 지표로 인해 일부 투자자는 주식에 대한 믿음을 잃게 되었습니다.


Tesla 주식은 수요일에 $113.64로 마감한 후 어제 더 하락했고 금요일 아침에는 5.70% 급락하며 개장했습니다. 오늘의 힘든 출발은 Tesla가 중국에서 가격을 인하하기로 한 결정 때문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은 Newton 이 수요일 CNBC 에 출연하는 동안 논의한 바로 그 매수 기회  일 수 있습니다.


"[Tesla 주식이] 100달러 근처로 떨어지면 이달 말까지 주식이 거래 매수임을 암시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을 것이며 매우 급격한 반등을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Newton은 이달 말 Tesla의 실적 발표가 일부 투자자들이 자신의 포지션을 포기하는 것을 안정시킬 수 있다고 믿는 것 같습니다.


그는 "이달 말까지 테슬라의 실적을 보면 어느 정도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다른 회사들도 Tesla에 대한 관심을 바꾸고 있습니다. Edward Jones는 어제 Tesla 주식에 대한 '보유' 등급 을 '매수' 로 변경했습니다 . 애널리스트 Jeff Windau는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Tesla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이 확대되는 시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 의견으로는 Tesla의 주가는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Tesla 주식은 지난 30일 동안 41%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2년 4분기 납품에 대한 컨센서스 추정치를 놓쳤지만 여전히 회사로서 가장 강력한 분기를 보고했으며 역사상 처음으로 1년에 1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납품했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