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의 FSD 베타는 이제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70.18 +8.05 (+4.97%)  
테슬라뉴스

Tesla의 FSD 베타는 이제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머스크는 새로 인수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트위터로 이 소식을 알렸다.

머스크는 "테슬라 FSD 베타는 이제 이 옵션을 산 사람은 누구나 자동차 화면 UI에서 요청만 하면 북미의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라고 썼다. "주요 이정표를 달성한 Tesla Autopilot/AI 팀에게 축하드립니다!"

이 역사적인 순간은 Tesla가 2022.36.20 버전이기도 한 FSD 베타의 최신 버전인 10.69.3.1을 배포하기 시작한 지 며칠 만에 일어났다. 그 버전은 개선된 에너지 앱, 대체 경로, 사각지대 카메라 위치 등과 같은 기능 업데이트를 포함했다.

이제, 이 버전은 "북미에서 요청하는 모든 사람"으로 확대되고 있다.

FSD 베타를 받으려면 차량 메뉴 제어 > 오토파일럿에서 요청하기만 하면 된다.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FSD 베타를 구입하거나 가입한 경우 더 이상 달성해야 하는 최소 안전 점수가 없으며 베타를 요청한 모든 사용자는 즉시 베타를 받을 수 있다.

테슬라의 FSD 베타를 받으려면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다. 차량에는 하드웨어 3.0 이상으로 알려진 테슬라의 FSD 컴퓨터가 필요하다. 또한 현재 차량이 2022.36이거나 또 그 이하 버전의 업데이트를 받아야 한다.

현재 베타(v10.69.3.1)는 2022.36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차량이 2022.40 업데이트 시리즈 중 하나인 경우, 테슬라는 일반적으로 차량을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다음 베타 업데이트까지 기다려야 한다.

Tesla "향상된 오토파일럿" 기능과 "완전 자율 주행" 기능. cleantechnica.com

일부 모델 S 및 모델 X 차량은 FSD 베타를 적용받기 전에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다.

아직 내부적으로 테스트 중인 테슬라의 차기 FSD 베타인 v11도 오늘부터 일부 외부 테스터에게 공개될 수 있다. 며칠 전 머스크는 트위터에서 11 버전이 "추수감사절 전"에 확대 배포될 것이라고 확인했었다. FSD 베타 v11에는 도시 및 고속도로 오토파일럿 사용을 위한 통합 기술 스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음 달 중에 광범위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FSD 베타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테슬라는 직원들에게 먼저 테스트를 위해 배포하기 시작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버그를 수정한 후에 더 넓게 확장한다. 그런 다음, 여러 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테슬라는 더 많은 소유주에게 배포를 확대한다. 그러나 FSD 베타가 모든 Tesla 소프트웨어 빌드에 통합되면 이는 곧 바뀔 수 있다. 이 상황이 FSD 베타 v11에서 발생할 수 있다.

FSD 베타를 처음 접하는 소유자들에게는 분명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날이고 테슬라에게는 기념비적인 순간이다. 그러나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곧 우리 모두가 다음 주요 업데이트인 FSD 베타 v11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