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의 2022 ONS 컨퍼런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44.68 +2.63 (+1.85%)  
테슬라뉴스

Elon Musk의 2022 ONS 컨퍼런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Elon Musk는 노르웨이에서 열린 2022 Offshore Northern Shore Conference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신뢰 구축과 지속 가능한 미래로 가는 길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2022 ONS 컨퍼런스 테마

Shell CEO Edward Daniels는 "신뢰"라는 핵심 주제를 소개하면서 컨퍼런스를 시작했습니다. 다니엘은 사람들이 에너지 회사를 신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계가 공정한 에너지 시스템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에너지 회사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 수준을 해결해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Elon Musk는 Daniels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 같았습니다. Tesla CEO는 법률의 한계 내에서 사상의 자유로운 흐름과 언론의 자유를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석유, 가스 및 재생 가능 시스템에 대한 머스크

행사 전에 머스크는 현 사회를 유지하기 위해 가스와 석유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오일과 가스 수준에 대한 질문에 Elon Musk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현실적으로 단기적으로는 석유와 가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명이 무너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문명이 계속 기능하려면 석유와 가스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특히 요즘 러시아 제재로 인해 문명이 계속 작동하도록 석유와 가스를 공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결론을 내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도래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스크는 풍력과 수력 발전을 활용할 수 있는 노르웨이의 잠재력을 고려하면서 그 에너지를 남유럽으로 수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의에서 Musk는 재생 에너지가 더 큰 배터리 팩과 결합되어야 한다고 반복했습니다. 그는 Tesla와 같은 회사들이 이미 배터리 팩을 만들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머스크의 EV 예측 

Tesla CEO는 2030년까지 도로 위 차량의 절반이 전기차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2035년까지 차량의 약 80%가 전기차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많은 국가들이 전기차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는 전기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Elon Musk는 국가와 국민이 지금까지 취한 조치를 인정했습니다. 


Elon Musk는 2022 ONS Conference에서 "당신이 정말로 변화를 가져왔다는 것을 노르웨이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드론장인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