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최신전기차 BZ4X 결국 전량 환불조치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75.79 -4.04 (-2.25%)  
테슬라뉴스

도요타 최신전기차 BZ4X 결국 전량 환불조치

테슬맨 댓글 0 조회 649 추천 0 비추천 0

Toyota 는 bZ4X EV의 리콜로 패배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근 리콜된 전기 SUV를 구매한 고객에게 전액 환불을 제공하는 서한을 작성했습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첫 번째 EV를 출시한다는 점에서 이것은 아마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일 것입니다.


도요타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로 예상 되었던 bZ4X 는 봄에 공식적으로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은 42,000달러였습니다. Toyota 가 주요 결함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 모든 bZ4X(총 약 2,700대)를 리콜 하는 데 두 달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거칠게 들리지만 SUV의 바퀴가 떨어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렇군요.


그것은 6월로 돌아갔고 Toyota는 여전히 이 눈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실, 리콜은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Toyota는 현재 귀하의 bZ4X를 다시 구매하겠다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번 리콜은 bZ4X 와 동일한 플랫폼에 구축된 Subaru의 Solterra 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환불 또는 타세요 — Toyota는 최근 Electrek에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bZ4X 고객에게 편지를 보냈 습니다 . 아직 EV를 고칠 방법이 없는 상황에서 이 회사는 피해 통제 모드에 있으며 불행히도 bZ4X의 첫 번째 배치를 구입한 사람들을 위해 전체 대안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9e30837bfb7efb11cd1ff6fe0ee4602d_1661078660_9617.png
bZ4X의 바퀴가 떨어질 수 있지만 최소한 Toyota 거래의 일부로 더 많은 무료 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요타


서신에서 도요타는 고객에게 무료로 대여 차량, 대여 차량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한 모든 연료 비용에 대한 상환, 대출, 리스 또는 구매 가격 지불을 위한 5,00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래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고객은 2024년 말까지 미국 전역의 EVgo 소유 및 운영 공공 충전소에서 무료 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Toyota는 상당히 괜찮은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적어도 중대한 실수를 감수하고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지불한 기능적인 bZ4X를 갖는 것도 좋은 거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 모든 것을 겪고 싶지 않다면 도요타도 전기차를 완전히 매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출시 실패 — 신뢰성과 내구성에 대한 도요타의 명성을 고려할 때, 첫 번째 접근 가능한 EV 출시를 그렇게 심하게 엉망으로 만든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Toyota의 실패는 GM , Hyundai 및 BMW 와 같은 EV 부문의 다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에 뒤처지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


확실히 Toyota에게는 좋은 모습이 아니며 경쟁이 치열한 EV 시장의 조각을 조각하는 데 좋은 출발도 아닙니다. 더 나쁜 것은 Toyota가 영향을 받는 bZ4X가 언제 수정될지에 대한 일정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운전하는 동안 바퀴가 날아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타지 않는 것을 선호할 것이라는 점에 기꺼이 베팅합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2 결제 관련 문의
일리일리 03.25 22:34
 +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의공장박부장 03.22 13:49
+

댓글알림

사진좀 부탁 드립니다
a96c09d7 03.27 15:37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