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Model Y, US News '최고의 럭셔리 전기 SUV' 수상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49.93 -5.52 (-3.55%)  
테슬라뉴스

Tesla Model Y, US News '최고의 럭셔리 전기 SUV' 수상

테슬카 댓글 0 조회 918 추천 0 비추천 0

조이 클렌더

에 의해조이 클렌더게시일 2022년 5월 11일

Tesla Model Y는 가치 있는 배터리 구동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무거운 라인업을 제치고 "최고의 럭셔리 전기 SUV"로 US News 상을 받았습니다.


Model Y는 2020년 초에 처음으로 소유자에게 인도되었으며 널리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 SUV 부문에 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답변이었습니다. 회사가 제공한 최초의 대중 시장 차량인 Model 3의 형제인 Tesla의 Model Y는 빠르게 회사의 베스트 셀러 전기 자동차 가 되었으며, 이는 가장 저렴한 Tesla 차량이 아니며 $62,990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의미가 있습니다.


88c4234e8b79226af0f6acea6d6ea41d_1652404366_7402.jpg

 


US News 는 변화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Tesla의 영향력을 인식하고 있으며, Tesla가 EV를 주류 상태로 만드는 촉매제일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EV 부문의 급속한 확장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기술을 개발하는 데 수십 년을 보낸 Volkswagen, Ford 및 General Motors와 같은 가치 있는 경쟁자를 물리치고 정상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Tesla는 배터리 파워트레인이 유일한 초점으로 전기 부문에 진입하는 기술 중심의 정통한 자동차 신생 기업보다 앞서 있습니다. 그 설명에 부합하는 가장 주목할만한 두 이름인 Rivian과 Lucid는 여전히 Tesla를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Model Y는 Tesla의 제품 라인을 효과적으로 확장하여 새로운 차체 스타일을 포함했습니다. Elon Musk CEO에 따르면 Model X는 7년 동안 제공되었지만 팔콘 윙 도어가 장착된 SUV 는 여전히 감상적인 이유로만 생산됩니다 . 또한 Model Y보다 훨씬 비싸며 114,99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Tesla는 올해 텍사스 Gigafactory에서 4680 및 2170 셀을 모두 갖춘 모델 Y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전기 SUV에 10만 달러 이상을 쓸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소비자가 럭셔리를 찾고 있다면 Model Y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US News는 Model Y가 Model X보다 전반적인 화물 및 유틸리티 공간을 덜 제공하지만 Tesla가 자동차에 넣은 것으로 알려진 동일한 기술 기능을 많이 자랑한다고 강조합니다. Model Y는 성능도 충분 하며 , 최고의 트림 레벨은 300마일 이상의 범위와 155MPH의 최고 속도를 유지하면서 단 3.5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US News 는 "새로운 경쟁자들의 맹공격에도 불구하고 Tesla Model Y는 현재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유능하고 균형 잡힌 고급 전기 SUV 중 하나입니다 ."라고 씁니다 . "당신이 시장에 있다면 이것은 시승해볼 가치가 있는 옵션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의견, 우려 사항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joey@teslarati.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Twitter @KlenderJoey 에서 저에게 연락할 수도  있고, 뉴스 팁이 있는 경우 Tips@teslarati.com 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