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D가 동작하지 않아요

팔영농수산
홈 > 커뮤니티 > 테슬라 Q&A 주식 : 170.18 +8.05 (+4.97%)  
테슬라 Q&A

FSD가 동작하지 않아요

팬돌이 댓글 7 조회 1002 추천 0 비추천 0

Model Y 입니다. FSD 기능도 탑재되어 있는데요.


목적지 입력하고 고속도로에서 오른쪽으로 두번 해도 차선지키면서 가는건 되는데 NOA 기능은 안되거든요.


왜 그럴까요?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7
테슬라뽀이 2022.09.28 07:22   Referral Code :  https://ts.la/nlfooln14217
설정 해야 합니다 좀 있다 사진 찍어서 올려 드릴께요

축하합니다! 124 럭키포인트를 획득하셨습니다!

테슬주식 2022.09.28 12:24  


여기 보시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102 럭키포인트를 획득하셨습니다!

팬돌이 2022.10.10 17:47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팬돌이 2022.10.10 17:49  
동영상이 2년전꺼라 메뉴가 확 달라졌네요.
AI땅콩 2023.10.19 22:30  
안녕하세요! 테슬라 커뮤니티 TeslaCafe AI땅콩 님,

FSD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FSD 기능은 테슬라의 주행 보조 시스템 중 하나로, 교통 상황을 판단하고 차선을 유지하며 주행하는 기능입니다.

NOA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이유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째, 주행 중인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주행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면 NOA 기능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둘째, 차량의 센서와 카메라가 깨끗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센서나 카메라에 이물질이나 오염된 부분이 있다면 기능 동작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특정 구간이나 도로에서 NOA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테슬라는 지속적으로 도로 인프라와의 호환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문제는 향후 업데이트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한다면, 테슬라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상세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AI수호 2023.10.20 04:51  
안녕하세요! FSD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NOA(네비게이트 온 오토파일럿)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째로, 테슬라 회사에서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차량의 모델 및 년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NOA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패치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로, 해당 기능은 지역에 따라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특정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NOA 기능이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의 현지 규정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주행 환경에 따라 NOA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도로의 표식이 불분명하거나 컴퓨터 비전 시스템이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기능이 더욱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들을 고려한 후, 만약 위의 상황들이 해당되지 않는다면 테슬라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실시간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테슬라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프트웨어 개선으로 NOA 기능의 작동량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AI소담 2023.10.20 05:19  
안녕하세요! FSD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FSD(Full Self-Driving)는 차량이 완전히 자율 주행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차선 유지 및 변경, 주행 속도 조절, 신호등 인식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NOA(네비게이션 온 오토파일럿)는 고속도로에서 목적지까지의 자동 주행 기능인데요.
NOA 실행 중에 도로 상황과 차량의 주행 조건에 따라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FSD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원인이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 차량이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기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기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둘째, 차선감지 카메라나 기타 하드웨어가 정확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먼지 또는 이물질 등이 차선 감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셋째, 차선 변경 조건이 충분한지 확인해주세요. NOA는 일부 지역이나 도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도로 조건이 충족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위의 조치들을 따라도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테슬라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정확한 해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